차세대 패션스타들의 꿈이 펼쳐지는 무대, ‘ONT 뮤지컬 드라마 패션쇼’가 오는 5월 28일과 6월 1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화려하게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세명대학교와 온트인터내셔널(주)이 함께 기획한 특별한 콜라보 프로젝트로, 학교와 기업이 손잡고 만들어낸 창의적 협업의 모범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단순한 퍼포먼스를 넘어 실제 대형 기획사들이 직접 참여하는 차세대 모델들을 발굴의 장이 될 예정이다. 지난해에도 다수의 참가 키즈 모델들이 유명 기획사에 캐스팅되면서 주목을 받았고, 그 여세를 몰아 올해도 다시 한번 개최될 수 있었다.
본 기획에 참여하는 100명의 모델들은 무대뿐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경험과 기회를 얻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온새미 대표의 기획과 연출진 문유지아, 권수민, 김은석이 있다.
무엇보다도 이번 무대는 작년과 동일하게 세명대학교 디자인과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의상으로 꾸며진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패션과 교육,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진정한 융합의 장이다.
이 행사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온트인터내셔널(주)의 대표 콘텐츠로 성장 중이다. 특히 ‘꿈, 그리움, 집착, 애증, 후회’ 총 5가지 콘셉트에 관한 ‘뮤지컬 드라마 패션쇼’라는 신개념 기획을 도입하여 패션과 엔터테인먼트를 잇는 새로운 기획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어린 디자이너들과 모델들의 빛나는 꿈과 패션의 창의성이 만나는 그 현장, ‘제 2회ONT 뮤지컬 드라마 패션쇼’는 그 자체로 미래를 향한 하나의 메시지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