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30일 신입 구직자들을 위해 S-OIL, 두산에너빌리티, 대한전선, 이랜드건설 등 주요 기업의 신입 채용 공고를 전했다.
S-OIL은 내달 6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전략,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재무, 수급(서울 근무)과 공정, 설비기술, 경영지원(울산 근무) 등이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와 2025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7월 29일부터 8월 23일까지 4주 인턴십 풀타임 근무와 내년 1월 정규직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플랜트 엔지니어링, 서비스/복합 발전 엔지니어링, 원자력 기자재 설계, 원자력 계측제어 설계, 발전 기자재 설계 등 분야에서 모집한다. 모집 분야에 따라 분당과 창원, 동탄으로 근무 장소가 나뉜다. 4년제 대학교(이상) 졸업자 및 8월 또는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십 근무는 8월 4주간 이뤄지며 11월 중 입사가 가능해야 한다.
대한전선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6월 9일까지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R&D, 시공, 엔지니어링, 생산, 관리이며,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 서울, 당진, 국내 및 해외 현장으로 나뉜다. 국내/해외 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학사학위 취득 예정이면서 TOEIC Speaking 110점 이상 또는 OPIc IM1 이상 성적을 보유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이랜드건설은 6월 2일까지 건축시공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4년제 이상 건축 유관학과를 졸업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면 지원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3개월 수습 기간을 거쳐야 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