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전통 놀이 체험공간 및 대형 미로 에어바운스 설치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베이킹 클래스, 세계 의상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5월 18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공연, 이벤트, 놀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9일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 ‘다놀자! 파주페스타’를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오는 5월 18일, 6월 1일, 8일, 15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놀자! 파주페스타’는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이래로 올해에는 미래교육, 영어교육 등 평생교육뿐만 아니라 플리마켓, 세계전통놀이 등 더 다채롭고 볼거리 풍부한 프로그램들을 추가로 준비했다.
미래 교육존에서는 드론축구와 메이커스페이스 체험뿐만 아니라 영어 교육존에서는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베이킹 클래스, 북클럽, 영어뮤지컬 등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또 체험 탐구존에서는 세계 의상체험,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비즈팔찌 만들기, 진동로봇 만들기, 물병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특히 놀이 탐구존에서는 세계 전통 놀이 체험공간과 대형 미로 에어바운스를 설치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특별공연과 플리마켓, 푸드트럭도 함께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과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호 문의하면 된다.
조태훈 경기도 평생교육과장은 “지난해보다 더 다양해진 ‘다놀자! 파주페스타’에서 즐거운 토요일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