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서울 강남 72시간재수학원이 2026학년도 수능 준비를 위한 2월 재수반 모집을 시작했다.
72시간재수학원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유형을 세밀히 분석해 최적의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1대1 맞춤형 재수학원으로, 정시 컨설팅부터 학습 관리까지 종합적인 입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어와 수학은 전문 강사와의 1:1 수업으로 진행되며, 수학은 주 4시간의 개인 과외로 심화 학습을 강화한다. 국어와 영어는 주 2시간씩 클리닉 수업을 통해 학습 약점을 보완하며, 학생들은 하루 최소 12시간 이상의 학습 시간을 확보한다. 즉문즉답 시스템을 통해 학습 중 발생하는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으며, 역질문 방식을 도입해 학습 내용을 점검하고 완벽히 이해하도록 지원한다.
입시 컨설턴트, 1등급 학습 멘토, 전문 수학 강사, 담임 교사가 협력하는 4중 관리 시스템은 학생들의 학습 과정을 빈틈없이 관리한다. 매일 상담과 성과 점검을 통해 학습 방향을 세밀히 조율하며, 시간 단위로 설계된 학습 계획표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72시간재수학원 관계자는 “학생 개개인의 목표와 강점을 반영한 맞춤형 학습과 철저한 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입시를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모집이 강남, 수서, 반포, 학동 지역 학생들에게 수능 성공을 위한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