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경기도 용인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26학년도 대입정규반 1학기 과정에 참여할 재수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2월 16일 개강해 6월 21일까지 19주간 진행되며, 반당 30명 내외의 정원으로 운영된다. 모든 수험생이 신청 가능하며, 체계적인 관리와 전문 교육을 통해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다.
대입정규반 프로그램은 ▲국어·영어·수학 기본 개념 완성 ▲1차 유료특강과 성적향상 프로그램 ▲실전 모의고사 응시를 통한 수능 적응력 강화 ▲성적 상담을 통한 학습 방향 설정 등으로 구성된다. 학생들은 전문 강사진의 강의와 자체 개발 교재를 활용해 철저한 학습을 경험할 수 있다.
매주 진행되는 성취도 테스트와 개별 피드백은 학생들의 학업 성과를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데 중점을 둔다. 이와 함께 주중 5일 정규수업과 주말 자기주도 학습이 조화를 이루는 프로그램으로 학습 효율성을 높인다.
양지비상에듀는 기숙학원 비용 대비 높은 학습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담임 교사와 학습 매니저가 학생들의 학습 진도와 생활 전반을 밀착 관리한다. 기상부터 취침까지 규칙적인 생활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또한, 더 드림(The Dream) 장학제도를 통해 다양한 학생들에게 경제적 부담 없이 학습 기회를 제공하며, 양질의 교육 환경을 보장하고 있다.
양지비상에듀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NEEDS에 맞춘 철저한 학습 관리와 지원으로 성적 향상은 물론, 성공적인 수능 준비를 돕고 있다”며 “학생들이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환경에서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등록 및 기숙학원 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양지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