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동아건설산업 신입사원 채용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진학사 캐치는 자동차·건설 업계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현대자동차는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IT 등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혹은 24년 2월 졸업 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설명회인 메타버스 Job Fair는 12월 7일에 직무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케피코에서는 내달 10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지역은 경기도 군포이며, 연구직(제어기 회로설계, EV충전기 SW개발 등), 일반직(제어기 공정기술, 전기설비 관리, 기술영업 등)을 나누어 직무별로 채용한다. 대학(원) 졸업자 혹은 24년 2월 졸업예정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경영지원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 예정인 현대오토에버에서는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HRM, HRD, IR이며 근무지역은 서울이다.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혹은 24년 2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동아건설산업은 내달 10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건축, 토목, 상경이다. 서울 본사와 전국 현장에서 근무할 건축, 토목, 상경 직무 모집한다. 학사 이상 졸업자 혹은 24년 2월 졸업예정자로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DL건설에서 내달 12일까지 건축, 토목, 설비, 전기 등 총 10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지역은 직무별로 전국 현장 또는 서울이다. 특히, 찾아가는 캠퍼스 채용상담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채용페이지에서 사전신청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