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매장 베스트샵 청주 개신점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전지역 고객을 위한 대규모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2일부터 18일까지 사전행사를 진행하며, 본 행사는 5월 19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리뉴얼 대축제에서는 가전 2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75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며, 특히 LG전자 프리미엄 가전을 구독 형태로 구매하면, 무상A/S, 초기비용 절감 등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LG전자 베스트샵 개신점은 평일 사전예약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증정하고 오픈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을 리뉴얼 오픈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혼 생활을 준비하는 고객, 신규 입주 및 이사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는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결혼이나 이사를 준비 중인 다양한 젊은층 고객들 사이에서 실구매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혼수나 이사를 앞둔 고객이라면 이번 리뉴얼 1주년 행사가 가장 혜택이 많고 타이밍이 좋은 절대 놓쳐선 안 될 기회"라며, "프리미엄 가전을 준비하는 최적의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베스트샵 개신점은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공간에서, 전문 상담사와 함께 고객 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제안까지 제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G전자 베스트샵 개신점 리뉴얼 1주년 오픈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또는 매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