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관련된 1,500개 이상의 문제를 제공하여 스스로 해결하는 수학적 사고력 증진 도와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매쓰마스터는 지난 5월 10일 ‘크레타탭’ 을 서비스 중인 ㈜어메이징에듀테크코리아와 판매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하반기부터 공동구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아이들에게 흥미로운 수학학습을 제공하자는 양사의 공통된 목표에서 시작됐다. 양사는 해당 협약을 통해 아이들이 수학공부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매쓰마스터는 ‘크레타탭’의 핵심 가치를 구축하고 판로를 확장하며 많은 영유아 학부모들이 유아수학을 걱정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어메이징에듀테크코리아는 판로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대신, 원활한 제품공급 및 신규제품 개발 등 제품 고도화에 힘 쓸 계획이다. 이에 양사는 세일즈파트너로서 긴밀하게 협력하며 새로운 교육의 패러다임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어메이징에듀테크코리아는 2023년 8월 유아수학 페이퍼태블릿 '크레타탭'을 신규 한국에 출시했다. 종이재질의 문제카드를 태블릿학습기에 끼우면 자동으로 수업이 시작되며, 음성 안내를 따라 종이를 터치하면서 문제를 풀이할 수 있다. '크레타탭'은 태블릿 학습과 지면교재로 공부하는 효과가 더해져 안전한 유아 사고력수학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쓰마스터는 크레타탭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영어습득이 가능한 에픽, 북스, 링고키즈 제품을 국내에서 판매하며 즐거운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매쓰마스터는 이번 크레타탭 판매 협약을 통해 영유아기 아이들이 수학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매쓰마스터 김지용 대표는 “크레타탭은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연동한 새로운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태블릿 기기로 학습하며 자연스레 숫자와 친해질 수 있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공급하며 퀄리티 높은 교육제품을 학부모님들이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