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72시간공부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아 예비고1, 고2, 고3 학생을 대상으로 윈터스쿨을 1월과 2월에 진행한다.
윈터스쿨은 서초캠퍼스에서 통학형으로 운영되며, 안성캠퍼스와 강화캠퍼스에서는 각각 29기와 30기의 기숙형 집중 학습 프로그램이 열린다.
안성캠퍼스는 2인 1실의 집중 학습 공간으로 설계되었으며, 180명의 학생과 30명의 멘토가 함께 생활하며 자기주도 학습을 강화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학생들은 멘토의 밀착 지도를 통해 학습 목표 설정과 시간 관리 등 실질적인 학습 방법을 체험하게 된다.
강화캠퍼스는 4인 1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성캠퍼스보다 두 배 넓은 방 크기로 더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넉넉한 공간 덕분에 학생들은 보다 편안하게 학습에 몰입할 수 있고, 다양한 친구들과의 그룹 학습을 통해 협동심과 학습의 재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윈터스쿨 가격은 강화도 윈터스쿨 기숙학원 예비중3~예비고2까지 350만원이며, 경기도 안성 윈터스쿨 기숙학원은 예비고3 370만원이다. 모두 추가비용은 없다.
72시간공부캠프 관계자는 “이번 윈터스쿨은 학생들에게 자기주도 학습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학습 성과를 극대화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질 높은 학습 환경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