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는 구로구와 함께 2025 경력보유여성 온·오프라인 취업연계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온라인마켓 파트너 플랫폼 긱워커’와 ‘G밸리+경력보유여성 일자리 매칭 사업 전담 어드바이저’ 사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사업의 모집기간은 공통적으로 오는 30일(수)까지다. 먼저 ‘온라인마켓 파트너 플랫폼 긱워커’의 경우 총 12명을 모집하는 가운데 온라인마켓 직무 유경험자, 긱워커 참여단 사업의지가 높은 자를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마켓 직무의 경우 브랜드디자인, SNS마케팅, 상세페이지 작성 및 등록, 영상 및 사진촬영 편집에 대한 유경험자여야 하며, 해당 분야의 우수 업무 능력자가 지원할 수 있다. 혜택으로는 3년 미만 경력자는 시간 당 15,000원, 3년 이상 경력자는 시간 당 20,000원으로 경력에 따른 활동비가 차등으로 지급된다.
‘G밸리+경력보유여성 일자리매칭 사업’의 경우 G밸리 전담 어드바이저를 총 3명을 모집한다. G밸리 구인처 현황 및 채용정보 수집, 알선 매칭 작업, 경력보유여성 구직자 발굴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을 소지한 사람을 우대한다. 어드바이저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개월 간 시간제, 일 4시간 근무를 하면 된다. 활동비는 시급 12,000원으로 계산해 지급된다.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 관계자는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여성 가운데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취업 연계 사업을 진행하는 만큼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로여성인력개발센터의 2025 경력보유여성 온·오프라인 취업연계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지원은 센터 내 취업사업팀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