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인 저희 아이는 주말에도 ‘오늘의 학습’을 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밀크T를 좋아해요!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니 부모로서도 만족도가 높네요.”
“밀크T로 매일 한글 공부와 독서를 하고 있는데, 다른 아이들에 비해 어휘력이 좋다고 칭찬받았어요. 초등학교 입학 준비 부담을 덜었죠.”
“관리 선생님이 아이의 학습 수준이나 일정에 맞춰, 매주 어떻게 공부할지 꼼꼼하게 챙겨줘서 좋아요.”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1위(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소비자 조사, 브랜드 점유율 1위) 밀크T초등의 예비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학습지 ‘밀크T키즈’가 학부모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밀크티키즈’는 7살 눈높이에 맞춘, 오직 7세만을 위한 1:1 맞춤 학습 서비스이다. 초등학교 입학 전에 익혀야 할 국어, 수학, 영어를 수준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A, B, C, D 네 가지 코스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학습을 시작하기 전, 관리 전담 선생님의 꼼꼼한 상담과 ‘AI 진단평가’로 자녀의 수준에 꼭 맞는 커리큘럼을 추천해 준다. 같은 7세라도 학습 수준은 천차만별인 아이들을 위한, 밀크티초등만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이다.
또한 매일 보는 동화와 천재 도서관 등을 통해 7세 연령과 흥미, 발달 단계에 맞는 다양한 책을 제공하고 있다.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독서 후에는 ‘확인 퀴즈’로 책 내용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 과정을 거친다.
천재교과서 밀크T키즈 관계자는 “수많은 유아·초등 교육 전문가들이 7세 아이들의 학습 흥미와 학습 효과를 높일 방법을 연구한다”면서 “계속해서 수준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초등학교 입학 준비를 위한 국어, 수학, 영어 공부는 물론 독서와 디지털 체험, 학교생활 맛보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밀크T키즈는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무료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초등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