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용인이강기숙학원이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한 2026학년도 대입정규반 모집을 시작했다. 정규반은 2025년 2월 2일 개강하며, 학생들이 목표 대학에 성공적으로 진학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정규반은 의차한약수반, SKY반, 명문대반, 인서울반으로 구성된 4개 그룹으로 운영된다. 국어, 수학, 영어의 반배치고사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는 반으로 배정되며, 각 반은 목표 대학 수준에 맞춘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수업은 국어와 수학 과목에 중점을 두고 이루어지며, 명문대 출신 강사진이 학생들에게 개념 정리와 문제 해결 능력 강화를 위한 전문 지도를 제공한다. 또한, 학원은 모든 학생에게 요약 자료와 암기 노트를 지원하여 학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자기주도 학습을 돕는다.
학생들의 생활 환경은 학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철저히 관리된다. 2~3인실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주당 50시간 이상의 학습 시간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제공된다. 학원은 또한 장학금 제도를 통해 목표를 달성한 학생들에게 경제적 지원을 하며, 학업 의욕을 북돋운다.
이강숙 원장은 “학생들의 성공을 돕기 위해 최적의 환경과 맞춤형 교육을 준비했다”며, 학원의 철저한 학습 관리와 전문성을 강조했다.
정규반 모집은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관련 상세 정보는 용인이강기숙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