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리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런슬로우(RUNSLOW, 대표 홍울)는 반려견과 함께 모두가 즐겁게 달리고 행복한 시간을 만든 러닝 페스티벌 '제1회 슬로우슬로우 퀵퀵 런'의 협찬사로 나서 성공적인 행사로 치러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제1회 슬로우슬로우 퀵퀵 런'은 행복한달리기운동본부 주최 및 주관으로 지난 7일 서울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성료됐으며, 런슬로우는 금번 행사에 함께 하고자 자사의 하이브리드 선케어 제품 ‘에이징 쉴드 선앰플’ 1,000세트를 협찬 제품으로 제공했다.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용 리워드 세트도 전달하며 행사 참가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힘을 보탰다.
협찬제품인 ‘에이징 쉴드 선앰플’은 자외선 A와 B를 동시에 차단하는 이중 차단 시스템 제품인데다 자외선 차단제의 본질에 충실하면서도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선-스킨케어 하이브리드’ 제품인 만큼 이번 야외행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적절한 협찬사 및 협찬제품이라는 평이다.
특히 런슬로우는 이번 슬로우슬로우 퀵퀵 런이 첫 번째 행사인 만큼 현장에서 홍보부스를 운영하면서 참가자들에게 직접 상품을 전달하고 행사 안내를 진행하며 꾸준히 흥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도 했다.
한편, '제1회 슬로우슬로우 퀵퀵 런'은 빠른 달리기보다 느린 속도도 즐기는 문화를 강조하는 행사로, 많은 이들과 함께 뛸 수 있도록 무료참가로 진행됐다. 러닝과 함께 플리마켓, 미니게임, DJ공연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많은 참여자들이 함께 하며 성공리에 행사를 마쳤다.
런슬로우 홍울 대표는 “기존의 틀을 깬 새로운 개념의 페스티벌이라는 점에서 망설임 없이 협찬사로 함께 하게 됐다. 올해의 성공적인 1회를 발판으로 꾸준히 이어질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