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알파플롯은 이번 웹소설 3기 프로그램의 고양시 특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소설 프로그램은 알파플롯이 고양산업진흥원과 업무협약(MOU)을 맺으며 고양시 웹소설 인재 양성 및 콘텐츠 사업 육성을 위해 지역사회 연계 및 협력사업 추진,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개발, 홍보, 인프라 지원 등에 상호 협력해 고양시 특례 지원자는 교육비 전액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3회째 진행되고 있는 알파플롯의 웹소설 프로그램은 웹소설 작가 양성 및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온라인 클래스, 데뷔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웹소설 시장에 대한 이해도와 기본 이론에 충실한 8주간의 온라인 클래스, 심화된 교육으로 글의 퀄리티를 올릴 수 있는 4주간의 데뷔 클래스로 진행되며, 특히 기성작가 1:1 멘토링 서비스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해당 교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양시 특례 지원자 10명을 모집 중이며, 모집 대상은 등본상 거주지가 고양시인자, 고양시 소재 대학 재학생 졸업자, 고양시 소재 사업자이다.
알파플롯은 웹소설 현직 작가들이 직접 운영하는 강의 플랫폼으로, 웹소설 프로그램은 현직 작가 및 최고의 회사가 협력하여 작가 지망생들의 데뷔를 목표로 강의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3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클래스 수강신청은 알파플롯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및 특례 지원자 신청은 알파플롯 대표번호나 이메일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