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브랜디티]
프랜차이즈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 기업인 브랜디티가 외식 메뉴 개발과 제품 개발에 강점을 가진 청춘MD웍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프랜차이즈 컨설팅, 외식 전문 마케팅, 상품 기획 및 개발, 브랜딩, 제작, 마케팅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브랜디티는 프랜차이즈 컨설팅과 마케팅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전문가들이 모인 기업이다. 프랜차이즈 컨설팅과 외식 전문 마케팅 분야에서 축적된 깊은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 브랜드들의 성장과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제시해왔다. 또한 브랜디티는 F&B 이커머스 마케팅을 통해 외식업체들이 브랜드 가치를 최적화하고 매출 상승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돕는다.
브랜디티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춘MD웍스의 강력한 상품 개발 역량과 결합하여, 보다 종합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청춘MD웍스는 외식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메뉴 개발과 제품 개발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기업으로,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독창적인 외식 메뉴 개발과 품질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청춘MD웍스의 강점은 단순한 메뉴 개발을 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제품 기획 및 브랜딩을 통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돕는 데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브랜디티와의 시너지를 더하고, 제품 개발에서 마케팅까지 완벽하게 연결된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양사는 각자의 강점을 기반으로 협력하여 외식업체들에게 상품 제조, 브랜딩, 제작, 마케팅을 포함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되었다. 브랜디티의 곽중현 대표이사는 “청춘MD웍스와의 MOU 체결을 통해 더 많은 F&B 브랜드들이 성공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