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자일렉(ZAELEC)이 대용량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24L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18L에서 한층 확장된 24L 대용량으로, 더 많은 양의 조리를 한 번에 가능하게 하며 실용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 누적 판매 40,000대를 기록하며 이미 신뢰받는 생활가전 추천 브랜드로 자리 잡은 자일렉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기능을 하나로 통합해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조리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내열유리창, 80도부터 최대 230도까지 설정 가능한 광범위한 온도 조절 기능으로 발효, 해동, 과일건조 등 섬세한 요리도 가능하다. 또한,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종 조리용 선반과 5가지 조리모드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자일렉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오븐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런칭 기념 이벤트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블로그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풍성한 리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자일렉 관계자는 “이번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대용량 조리 수요와 다기능 조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특히 기존 18L 제품에서 한층 확장된 24L 대용량은 치킨 한 마리나 냉동피자 한 판도 넉넉히 조리할 수 있을 만큼 여유로운 내부 공간을 제공해, 가족 단위는 물론 손님맞이 요리에도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자일렉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24L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은 자일렉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일렉(ZAELEC)은 스마트한 기술을 바탕으로 생활 속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소형가전을 선보이며,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