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올해부터 초등학교 코딩 교육이 의무화됨에 따라 코딩 교육에 관심을 갖는 유아 학부모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메가스터디교육의 프리미엄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4~7세 아이들을 위한 유아 코딩 콘텐츠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의 코딩 콘텐츠는 누리과정 및 초등 교과와 연계된 사회, 과학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막혀있는 화산을 뚫어요!’, ‘횡단보도를 안전하게 건너요’ 등 주제별 스토리를 기반으로 주인공 캐릭터와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돼, 코딩 개념을 처음 접하는 유아들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관계자는 “엘리하이 키즈의 코딩 콘텐츠는 아이들이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습관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된다.”라면서 “다양한 코딩 콘텐츠를 통해 시퀀스, 루프, 디버깅, 조건, 함수 등 초등 코딩의 기본 개념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탐구 코딩을 포함해 한글, 영어, 수학, 독서 등 다양한 유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시 7일간 모든 학습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초등 인강 엘리하이도 이용 가능하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