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타뮤지컬 새솔점이 아이들을 위한 몰입형 뮤지컬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목을 받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Sing. Act. Shine.’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영어로 연기하고 노래하며 무대 위에서 자신감을 표현하도록 돕는다.
플레이스타뮤지컬의 교육은 단순한 영어 수업을 넘어, 창의력과 감정 표현 능력을 동시에 길러주는 실전형 예술 교육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참여 학생들은 영어 대본을 기반으로 캐릭터를 분석하고, 노래와 안무를 통해 이야기를 무대 위에 직접 구현한다.
Alex 원장은 “국제학교와 영어 놀이학교에서의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예술과 영어를 넘나드는 몰입형 커리큘럼을 완성했다”며 “아이들은 놀이처럼 즐기고, 무대처럼 성장한다. 창의력은 놀면서 자라고, 영어는 무대에서 살아난다”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 수업에는 장온하, 황연성, 박재영, 서연준, 김보경, 천보미, 천수민, 공다윤, 이지유 학생이 참여해 자신만의 캐릭터로 무대를 구성하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통해 ‘작은 커튼콜’의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했다.
플레이스타뮤지컬 새솔점은 “Raise Your Voice, Own the Stage(당당하게 목소리를 내고, 무대를 빛내는 법을 배운다)”를 교육 방향으로 삼고 있으며, 뮤지컬 수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협업력까지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플레이스타뮤지컬 온새미 대표는 “이야기가 살아 숨 쉬는 공간에서 아이들은 단순한 학습이 아닌, 하나의 인생 경험을 합니다. 영어와 뮤지컬, 두 날개로 아이들의 상상력이 더 멀리 날아가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레이스타뮤지컬 새솔점은 금년 하반기 정기 공연 및 영어 뮤지컬 캠프도 준비 중에 있으며, 수업 문의 플레이스타뮤지컬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