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매쓰마스터가 서비스하고 있는 초등연산전문 애플리케이션 일프로연산이 학습게임 ‘매쓰랜드 연산런’ 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12월 출시한 ‘매쓰갤럭시’ 이후 약 1년 5개월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매쓰랜드 연산런’ 은 기존 ‘깨비나라 연산런’ 에 다양한 재미와 학습요소를 추가하여 리뉴얼 한 연산게임이다. 다채로운 테마와 역동적인 그래픽, 학기별로 세분화되어 더욱 풍성해진 연산문제를 경험할 수 있고 학습흥미 증진과 연산실력 향상을 함께 도모할 수 있다.
‘매쓰랜드 연산런’ 은 날아오는 몬스터와 장애물을 피해 달리며 연산문제를 해결하는 게임이다. 10개의 문제를 맞힐 때마다 학습 난이도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높은 난이도의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풀이할수록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어 학습자의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오로지 매쓰랜드 연산런에서만 얻을 수 있는 칭호와 전용 랭킹제도가 함께 추가되면서 학습동기부여요소도 더욱 강화되었다.
이 외에도 일프로연산은 지난 4월, 2022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한 커리큘럼과 신규 학습스테이지를 선보이며 정규교과과정과의 연계성을 더욱 견고히 했다.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퀄리티의 학습을 제공하고 있는 일프로연산은 누적 사용자 100만명 돌파, 2500여개 교육기관 제공, 100여개 학교 AI코스웨어 지원 등의 성과를 이루며 많은 학습자와 학부모, 초등교육기관에서 전문성을 입증 받고 있다.
일프로연산을 서비스 중인 ㈜매쓰마스터 김지용 대표는 “출시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깨비나라 연산런’ 에 보내주시는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리뉴얼 출시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매쓰랜드 연산런을 통해 수학공부는 지루하다는 편견이 해소되기를 기대한다” 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초등수학학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