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에 배드민턴 레슨 전용 구장 ‘리부트 배드민턴’이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부트 배드민턴은 유명 인플루언서 배드민턴 코치 안진욱 코치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배드민턴 입문자나 초보자들이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무작정 스텝이나 타격을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단계별로 기초를 다져가는 교육 방식으로 배우는 재미를 더했다.
남양주 오남역 근처에 위치해 남양주, 진건, 별내, 다산 등 인근 지역 최고의 접근성과 함께 전문 코치진의 1시간 집중 레슨을 통해서 고객 만족도가 높고, 재등록률이 95%에 달한다.
일반 체육관과는 달리 배드민턴 레슨만을 위한 전용 구장으로 설계되었으며, 깨끗하고 넓은 공간에서 오로지 배드민턴만을 연습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모든 회원의 실력과 운동 목표에 맞춰 개인 맞춤형 레슨을 제공한다. 2:1, 1:1 코칭을 통해 각자의 부족한 점을 꼼꼼하게 잡아주고, 빠르게 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레슨 중 실수하거나 어려워하는 부분에 대해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주어, 빠르게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레슨이 끝난 후에도 개인의 부족한 점을 체크하고, 다음 레슨에 적용할 수 있는 개인 클리닉을 제공한다.
코트 중앙으로 복귀하는 스텝 연습과 같은 실전형 연습을 통해 단순한 기술을 넘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전 스킬을 배울 수 있어 초보자들도 빠르게 경기력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기적으로 소규모 대회나 친선 경기를 개최하여, 실력을 쌓고 지역 주민들과 즐겁게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는 초심자 대회도 있어 경기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이 된다.
체육관은 블로그와 SNS를 통해 회원들과 소통하며, 이벤트와 혜택을 자주 공유하고 있으며, 체육관 소식, 레슨 일정,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회원들에게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리부트 배드민턴 관계자는 “체육관은 언제든지 매니저 상담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배드민턴에 대한 고민이나 레슨 일정 등 어떤 문의도 친절하게 안내하며,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