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바하트대입전문학원은 방학프로젝트 ‘10 to 10 윈터스쿨’ 을 오는 12월 7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바하트학원은 계획 이행 여부를 매일 체크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실제로 공부를 했는가?’이며, 공부를 잘 못하는 학생들은 대부분 계획을 잘 세우지 못하거나 계획을 세우더라도 그걸 제대로 이행하는 습관이 들지 않은 경우가 많다.
바하트대입전문학원에서 가장 집중적으로 훈련시키는 것은 바로 계획을 지키는 습관이다. 담임선생님이 세워주신 오늘 학습량을 꼭 완수해야 하며 끝나는 시간에 선생님께서 학생의 계획이행여부를 모두 확인한다. 계획을 모두 완수하지 못한 학생들은 주말에 따로 나와서 밀린 계획들을 이행하고 귀가시킨다.
바하트수학학원 원장은 “전년도 2023년, 학생들에게 공부환경과 집중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3층에 수학전문 스터디카페도 확장 개원했다”라며 “수강생들은 상담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많은 학생들은 바하트수학전문학원의 관리형 수학스터디카페를 선호하고 있다. 낭비없이 최대한 순공 시간을 확보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출결을 관리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준다. 공부를 하러 가는 것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의 의지력을 다져주는 것이다.
졸음 관리는 물론 학습 시간 중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 등도 차단하여 학습공간 내에서 학습몰입도효율성를 가능한 높이 올리고 있다. 학부모들은 입시 상담이나 학습을 위한 각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것에 만족감을 표한다. 말 그대로 학생들은 공부만 하면 되도록 지원하고 그 외 필요한 정보 등은 관리형 스터디카페에서 확보할 수 있는 것이다.
한편 본원에서는 겨울방학 예비고2~고3 과탐 8주특강 1월 6일 개강하여 할 예정이며, 내신/수능대비 평일 주말 10 to 10 집중반은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메타인지를 활용한 자기주도학습과 대치, 압구정에서 건너온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수업 일정을 만들어 두었으며, 교육 개강에 따른 예약 접수를 받고 있으며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