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홍기하 독학기숙학원이 2026학년도 수능을 목표로 하는 재수생들을 대상으로 조기선발반 수능개념완성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5년 1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수능개념완성 과정은 주요 과목의 핵심 개념을 정리하고, 문제 풀이를 반복하며 학습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6월 모의평가 결과를 기반으로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학습 계획을 수립하여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이번 과정은 수능 재도전 학생, 검정고시 출신, 기초 개념 학습이 필요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몰입형 독학반(MSS-Class)과 반독학반(SLS-Class)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MSS-Class는 메디컬반, SKY반, 일반 명문대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별 정원이 15~25명으로 제한된다.
SLS-Class는 수학, 국어, 영어 전문반으로 구성되며, 소수 정예 방식으로 반별 정원이 8~13명이다.
홍기하 선생의 세심한 지도와 1인실 숙소 제공, 1:1 학습 코디네이터 배정, 수능 선배 멘토링, SKY 출신 강사진의 수업은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취약 과목에 대한 집중 관리와 단원별 진단평가를 통해 학생의 학습 상황을 체계적으로 점검하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수능개념완성 과정은 재수생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동시에 체계적이고 몰입도 높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홍기하 독학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