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코리푸(대표 손형철)가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보델(Baudell)’ 신제품 ‘보델 익스클루시브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제니스코리푸는 지난 해부터 ‘보델 마르세유 핸드크림’, ‘헤이알버트 핸드크림’ 등을 선보이고 국내는 물론 베트남 및 대만, 홍콩, 몽골 등 해외에서까지 오프라인 판매와 함께 현지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SNS 채널을 통해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으로 이어진 상태로, 금번 신제품 핸드크림은 이에 힘입어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보델 익스클루시브 핸드크림’은 1종, 2종, 3종 시리즈로 출시됐으며, 향과 보습 두 가지를 동시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어 은은하고 깊이 있는 로즈부케 플로럴향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품격 있는 향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우선시 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향취뿐만 아니라 보습력이 탁월한 쉐어버터도 더욱 강화하여 보습력과 빠른 흡수력을 구현해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까지 적용했다. 이는 부드럽고 촉촉한 손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줘 요즘과 같은 가을철 필수 핸드크림 역할을 할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니스코리푸는 금번 신제품에 대해 미주, 동남아로도 공급할 예정으로써 퍼스널 핸드케어 용도뿐만 아니라 기프트 세트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전한다. 특히 기프트 3종 세트는 현지 오프라인과 면세점 등에 입점 예정으로 기획된 점이 특징이다.
한편, 제니스코리푸는 내년 초에는 더 차별화된 프랑스 직수입 '보델’ 퍼스널 리빙케어 시리즈를 선보이고 조만간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손형철 대표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제품 시리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넓히고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