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전문 아카데미 강남 아이비실용음악학원(대표 유승한)이 올해 데뷔 예정인 SM엔터테인먼트의 대형 신인 보이그룹 ‘SMTR25’의 멤버 한비(이한비)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SMTR25는 SM의 차기 보이그룹 데뷔를 앞둔 공개 연습생들로 지난 1월 서울 'SMTOWN LIVE 2025' 콘서트를 통해 처음 얼굴을 비췄으며, 최근 공식 계정을 개설해 개인 프로필 티저를 공개하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아이비실용음악학원 관계자는 “SMTR25의 멤버로 합류한 한비(이한비)는 케이팝 아이돌의 꿈을 이루기 위해 아이비실용음악학원에서 보컬 및 댄스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실용음악학원계 최대 규모의 공연인 IBMF를 통해 많은 기획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고 전했다.
강남역에 위치한 아이비실용음악학원은 아이돌 데뷔를 위한 독보적인 노하우와 시스템을 바탕으로 오디션 클래스에서는 SMTR25 한비를 비롯해 서수진, I.O.I, 로시, 에이티즈 등 50명이 넘는 아이돌 스타들을 배출하며, 아이돌 전문 양성 학원으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유승한 대표원장의 ‘퍼스널 아티스트 컨설팅’과 김예은 이사의 ‘비쥬얼 디렉팅’ 등을 바탕으로 엔터, 걸그룹 등 프로 출신 강사진과 프로 댄서 및 안무가들이 진행하는 기본기부터 케이팝, 코레오 등 필수적인 댄스 수업을 넘어 안무 창작, 구성 등 안무 메이킹 레슨도 제공한다.
또한 SM, YG, 더블랙레이블, 카카오엔터, 하이브, 플레디스 등 80여 개의 국내 최정상급 기획사들이 대부분 참여하는 드림스테이지 공개 오디션을 매년 자체적으로 개최하면서 많은 아이돌을 배출하고 있다.
아이비실용음악학원 관계자는 “12년간 쌓은 경험과 차별화된 트레이닝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든 연습생들이 오디션을 통해 K-POP 아티스트로 데뷔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한다”며 “각 학생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