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72시간공부캠프학원은 72시간공부캠프학원 통학형 썸머스쿨을 진행한다.
72시간공부캠프학원, 통학형 공부캠프는 총 4층으로 구성되며, 2층과 3층은 각각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분리되며, 4층은 공용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각 층의 평수는 전용 75평으로 각 층은 공간 2개와 1:1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 2개가 구성된다.
기존 72시간공부캠프처럼 학생들이 자기 자리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멘토와 수학·영어·국어 강사 입시컨설턴트 교사의 3중 관리를 받게 된다.
통학형 72시간공부캠프 관계자는 통학형 72시간공부캠프를 만든 목적은 “성적을 올리면서 태도를 변화 시키기 위해서”라며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요청했던 72시간공부캠프처럼 공부할 수 있는 학원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생겨났다”라고 말했다.
통학형 72시간공부캠프는 학기중에도 학생들의 여건(학원, 지역 등)에 따라 주중, 주말반으로 72시간공부캠프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재수생도 72시간 공부캠프처럼 공부할 수 있도록 기존 재학생 교육에서 벗어나 짧은 시간 동안 주요과목 및 전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재수생 참여도 가능해진다.
72시간공부캠프 통학형 썸머스쿨은 대치동과 서초동 인근에 위치한 강남센터에서는 진행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