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표 수학을 하다 보니,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꾸준히 하는데 한계가 있더라고요. 공부에 흥미를 붙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밀크티를 시작했어요. 지금은 TV보다 밀크티가 더 재미있다고 할 정도에요.”
“요즘 아이들은 한글이나 사칙연산은 떼고 초등학교에 입학한다는 소리를 들어서 마음이 조급해졌어요. 밀크T를 더 빨리 시작했더라면···하는 후회가 들 만큼 스스로 공부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기특해요.”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 1위 디지털 학습지(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부문, 브랜드 점유율 1위) 밀크T의 7세 한글·수학 프로그램에 대한 학부모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밀크티초등은 오직 7세만을 위한 예비 초등학생 전용 학습지 ‘밀크T키즈’를 운영 중이다.
초등학교 입학 준비에 필요한 국어/수학/영어를 수준별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길러주는 동화, 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다채로운 영상을 7살 눈높이에 맞춰 제공한다.
특히 국영수 학습 코스는 A, B, C, D 총 네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같은 7세라도 학습 수준이 다르기에 AI 진단평가와 관리 선생님의 1:1 학습 상담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홈스쿨링 시간표를 추천해 준다.
최근에는 7세 아이들의 특성과 학습 성향을 반영하여 UI·UX를 개편, 학습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애니메이션, 3D 캐릭터, 아바타 등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학습 요소를 적극 도입하여 공부 몰입도를 높이고,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7세 맞춤 국어, 수학, 영어 시간표는 물론 책 읽기와 AR·VR 디지털 체험, 학교생활 맛보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밀크T키즈는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밀크티키즈 무료 체험 시, 초등학교 교육과정도 미리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