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벤트가 노인복지 분야에서 주목받는 이유는 전문성과 경험이 풍부하며, 특히 장석영 대표는 전문적인 돌봄케어를 제공하며, 노인요양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효벤트는 주간보호센터 및 요양원 창업을 위한 컨설팅 회사로서 국내에서 독보적인 노인복지통합서비스 플랫폼 ‘효벤트 웰스’ 쇼핑몰을 구축하여 어르신들의 복지용구를 지원하고 있다.
효벤트 장석영 대표는 노인요양 산업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상 수상을 통해 그 공적을 인정받고 노인복지 분야에서의 역할과 성과는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치매케어 강사 및 경기도 촉탁의사 협의체 위원, 숭실사이버대학 요양복지학과 외래교수, 김포대학교 사회복지전공 외래교수, 치매학회 이사 등의 활동을 통해 실버산업 진흥에 이바지하고 있는 실버산업의 전문가다.
또한 장 대표는 치매노인 돌봄에 대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요양시설 창업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창업 준비자들을 위한 건축시공, 시군구 인허가, 기자재 세팅, 운영 컨설팅까지 외주 없이 올인원 시스템으로 책임지는 컨설팅 서비스로 장애편의시설법 등 관련 제반 법규를 반드시 숙지하여 시공 진행 및 인가 신청을 해야 하기에 반드시 전문가와 함께 사업을 전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