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신학기를 앞두고 7세(예비초)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영어 교육에 관한 걱정이 심심찮게 맘카페에 올라오고 있다. 특히, 초등학교 3학년부터 본격적으로 영어 수업이 시작되기 때문에 영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은 이번 겨울방학 기간에 파닉스를 떼면 좋다.
이에 천재교과서의 초등 1위 디지털학습지 밀크T초등(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은 영어의 4대 영역인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실력을 빈틈없이 키워주는 탄탄한 영어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먼저 밀크티초등 스마트학습지에서는 ‘AI 진단평가’로 현재 우리 아이의 영어 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레벨 테스트 결과에 따라 영역별로 적절한 학습 단계를 추천해 주며, 각 영역의 난이도는 최대 7단계로 세분화되어 있어 아이의 수준에 딱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그리고 다채로운 영상과 놀이를 접목한 파닉스와 영단어 학습부터 리스닝, 리딩, 스피킹, 그래머 등 전 영역 초등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AI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AI 스피킹’은 원어민 억양과 나의 발음을 비교해 보며 자연스럽게 말하기 자신감을 키워준다.
또한 영어 동화와 영자 신문 등 영어 읽을거리도 풍성하다. 천재교과서의 영어 교육 전문가들이 미국 최대 교육 출판사의 도서 중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는 책을 엄선하여 서비스 중이다.
미국 학교 도서관에서 많이 사용하는 캡스톤 출판사의 ‘인게이지 리터러시(Engage Literacy)’ 시리즈와 원어민 아이들이 어휘를 확장할 때 읽는 하이라이츠의 ‘레츠 그로(Let's Grow)’, 같은 주제의 픽션과 논픽션을 골고루 읽을 수 있는 레드 체어 ‘챈트 리더스(Chant Readers)’ 등 다양한 원서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
초등학생 자녀의 진짜 영어 실력이 궁금하다면, 밀크T 무료 체험을 신청해 보자. 무료 체험 신청 시 레벨 테스트를 통해 우리 아이에게 부족한 부분과 맞춤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