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위례 수학학원 ‘대치 메이드세이노 위례점’이 2학기 대비 소수정예 내신대비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메이드세이노 학원은 1:1 과외식 소수정예 학원으로 대치 본점을 시작하여 수도권 내 총 15개의분점을 보유하고 있는 학원으로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컨설팅 수업도 진행중이다.
위례고등수학학원 메이드의 내신 완성 1:1 과외식 정규반에서는 단 6명 정원으로 담임선생님이 직접 개념, 문제풀이, 질의응답, 약점분석까지 관리해주는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 수업이다. 위례고, 한빛고, 효성고, 복정고, 보인고 등의 내신을 미리 대비할 수 있다.
위례중등수학학원 수학학원 세이노의 내신 완성 1:1 과외식 정규반에서는 6명 정원으로 담임 선생님이 직접 개념, 응용, 심화 수업 및 문제풀이와 질의응답을 관리해주며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문제를 완벽 분석하고 고난도 기출문제 풀이를 통해 100점 만점 완성을 목표로 한다.
세이노에는 초3부터 시작 가능한 초등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복정동 수학학원 메이드세이노의 관계자는 ”성공적인 2학기 중간고사 내신 성적을 위해 메이드 입시 연구소에서 각 학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내신 대비 기출 자료를 통해 재원생들이 효율적으로 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치 메이드세이노 위례점은 3관까지 확장을 마쳤으며 자세한 2학기 시간표는 대표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