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성남 입시학원 엠티에스(MTS) 입시학원이 복정고 및 풍생고 내신전문반 추가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엠티에스학원은 서로 다른 성적과 이해도를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별 맞춤형 그룹과외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복정고 및 풍생고 학생들의 내신, 수능 성적을 이끌며 상위권을 넘어 최상위권으로 가는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복정고 내신대비반의 경우 최근 3년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중요한 문제 유형을 중심으로 자체 제작된 내신 대비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학교 시험에 최적화된 학습 전략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레벨별 수업으로 운영하고 있다.
엠티에스학원은 현재 학생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해 학습 목표와 단계별 학습 플랜을 설정하고 개인별, 학교별, 수준별 맞춤 컨텐츠를 제공하는 일에 공을 들이고 있다. 반 정원 6~8명의 소수 정예 구성으로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 프리미엄 집중 그룹과외를 제공하며, 명문대 출신의 과목별 담임제와 부담임제를 운영해 투트랙 밀착 케어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차별화된 맞춤형 교육 시스템을 통해 실제 복정고 및 풍생고의 전 교과 내신1등급대 학생들이 다수 재원하고 있으며, 이과 수학 포함 3년간 수학 전교1등이었던 학생도 4년째 수강하고 있다.
특히 본 수업과 연계한 1:1첨삭 수업으로 매일 배운 것에 대한 수업 이해도 체크와 함께 그 이행 정도를 점검해 최적화된 피드백을 제시한다. 또한 면접 및 자기소개서, 수시 및 정시 입시전략 등 15년 명문 전통 입시 전문 원장의 지도를 통해 다수의 서울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엠티에스학원 관계자는 “15년 가까이 성남 지역 고교 대입에만 집중하며 풍생고, 복정고를 비롯 성남 지역 고등학교 내신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자료와 수업 및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며 “입시 교육에 최적화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여기에 강사 선생님들의 피와 땀으로 만들어진 학교별 자료 및 문제집이 더해져 꾸준히 좋은 결실을 맺고 있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