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골프존과 손잡고 ‘샤브올데이 × 골프존 전국 스크린 골프대회’를 진행한다. 외식과 스포츠 콘텐츠가 결합된 이번 협업은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회는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전국 골프존 및 골프존 파크 매장에서 약 한 달간 펼쳐지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기 방식은 스트로크로, 실력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고, 참여 횟수에 따라 추첨 기회도 주어진다.
총 2,3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된 이번 대회는 1등(500만 원)을 포함해 15등까지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이 수여되며, 5·3·2라운드 이상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권 또는 샤브올데이 식사권이 지급돼 참여의 즐거움도 더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 메뉴를 중심으로, 한식·양식·중식까지 총 60여 종의 음식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호텔식 샤브뷔페다. 프리미엄 디저트, 리버스탭 생맥주 등도 함께 구성돼 가족 외식, 회식, 기념일 식사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브랜드와 고객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콘텐츠형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골프와 외식이라는 두 영역의 교차점을 통해 더욱 넓은 소비자층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