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한국환경공단, 포스코이앤씨 등 50여 개 대표 공공기관 및 기업 참여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환경 산업 관련 공공기관 및 기업에 입사하고 싶은 구직자를 위해 ‘2024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를 열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한다.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3일 환경 관련 기업에 입사를 꿈꾸는 취준생들을 위한 ‘2024 환경산업 일자리 박람회’를 주관한다고 밝혔다.
인크루트와 한국환경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고 환경부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양재동 aT센터 1전시장에서 7월 3일에 개최된다.
한국수자원공사, 한국환경공단, 포스코이앤씨, 리뉴어스주식회사 등 50여 개의 대표 공공기관 및 기업이 참여해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는 기업 멘토링 상담과 현장 채용존을 운영해 구직자들이 직무 및 채용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현장에서 즉시 채용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유네스코물안보국제연구교육센터 등 환경 공공기관과 기업들이 참여하는 채용 설명회와 환경수출 인사담당자들이 참여하는 토크콘서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환경 관련 체험을 제공하는 환경서바이벌존과 에코체험존이 운영되며, 환경서바이벌존에서는 자가발전자전거 체험, 환경 OX퀴즈, 환경가로세로 낱말퀴즈, 분리수거 던지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있다. 특히 에코체험존에서는 친환경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