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유아 시기에 수학 교구를 직접 조작하며 탐구하는 경험은 수 개념과 연산 원리를 직관적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놀이 요소가 포함돼 있어 아이들의 학습 흥미와 집중력을 높이고, 공간 감각과 논리적 사고력을 발달시키는 데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가운데 메가스터디교육의 프리미엄 유아 태블릿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전 세계 유명 교구를 디지털로 구현해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는 소마큐브, 연산 링, 패턴블록, 수 타일, 매트릭스 등 총 8종의 디지털 교구와 약 150개의 단계별 스테이지를 제공한다. 태블릿 학습기를 활용해 디지털 교구를 자유롭게 조작하며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기르고, 수 세기와 연산 능력, 사고력을 자연스럽게 기를 수 있다.
관계자는 “엘리하이 키즈의 다양한 디지털 교구 놀이는 4~7세 아이들의 수학적 사고를 확장하고, 창의력과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도,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킨더 팩토’, ‘키즈 팩토’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으며, 엘리하이 키즈 회원은 초등 인강 엘리하이도 무료로 학습할 수 있어 아이의 수준에 따라 수학 심화 학습까지 가능하다.
엘리하이 키즈의 수학 콘텐츠가 궁금하다면 무료 체험을 통해 7일간 경험해 볼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