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대표 강사진 참여… 대입 학습 전략과 지원 전략 공개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경남교육청이 2026학년도 대학입시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2025년 경남교육청과 EBS가 함께하는 학습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경남교육청은 오는 12일 도교육청 공감홀에서 사전 신청한 학생·학부모 200명을 대상으로 대입 학습 전략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EBS 대표 강사들이 직접 나서 수능 및 내신 대비 전략을 전하고, 학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수능과 내신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학습법과 대입 지원 전략이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정유빈 EBS 수학 대표 강사는 ‘수능 및 내신 수학 과목 학습 전략’을 주제로, 윤윤구 EBS 입시·면접 대표 강사는 ‘2026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 안내’ 강의를 통해 대입 전략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모집 인원은 총 200명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5일 오전 10시부터 경남대입정보센터 누리집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일만 경남교육청 진로교육과장은 “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들이 이번 설명회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세우고 대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경남대입정보센터는 다양한 진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교 현장을 직접 지원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