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스타자동차는 12월 9일(화)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10th Shining Star Concer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Shining Star Concert는 스타자동차 고객을 위한 연말 대표 문화 행사로, 매년 수준 높은 무대와 차별화된 연출로 큰 호응을 얻어왔다.
Shining Star Concert 10주년을 기념한 이번 공연에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한층 풍성한 감동을 전했다.
명품 보컬리스트 이석훈, 감성 소울 보컬 김태우, 폭발적인 가창력의 박혜원이 출연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으며, 공연 진행은 신승환이 맡아 안정적인 흐름과 재치 있는 멘트로 무대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공연 중간마다 진행된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며 현장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이번 럭키드로우는 애플 아이패드 프로,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등 고급 경품으로 구성돼 큰 관심을 받았으며, Shining Star Concert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연말 감사 행사에 그치지 않고, 스타자동차의 기부 프로젝트 ‘GIVE TO STAR’와 연계해 더 큰 의미를 갖췄다.
‘GIVE TO STAR’는 스타자동차의 다양한 행사에서 고객 참가 기부금을 모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으로,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가치 있는 나눔 문화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약 2,000여만원이 모였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 기관 및 단체를 검토하여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스타자동차 유창종 사장은 “10년 동안 Shining Star Concert가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 속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함께해주신 모든 고객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품격과 감동을 담은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996년 설립된 스타자동차는 부산·울산 지역에 총 10곳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양질의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대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