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에 강서구에 위치하여 오랜 기간 항공서비스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헤라서비스컨설팅의 김수향 원장이 영어교육 전문기관 글로우에듀의 고문위원으로 위촉되었다는 소식을 알렸다.
김수향 원장은 항공서비스 교육과 훈련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로, 항공서비스 산업에 필요한 실무 지식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을 통해 예비 승무원들의 역량을 배양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수향 원장은 경복대학교, 연성대학교, 인천재능대학교, 경민대학교, 대덕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교수직을 역임하였다. 또한, 국내외 항공사 신입 객실승무원 공채 면접관 및 훈련 교관으로 활동하며 항공서비스 인재 양성을 위해 헌신해왔다.
그는 “항공서비스 업계의 변화와 요구에 맞춘 교육 커리큘럼을 설계하고, 학생들이 현장에 즉시 투입될 수 있는 실무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우에듀 박준서 대표는 “헤라서비스컨설팅 김수향 원장님의 고문위원 위촉을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이고 항공서비스 전문직업인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며, “항공서비스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김수향 원장님이 우리 회사의 교육사업부 고문위원으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전했다. 이어, 글로우에듀 관계자는 “김 원장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교육사업부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항공서비스 분야의 교육 콘텐츠와 실무 중심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수향 원장은 “우리 승무원학원의 교육협력기관인 글로우에듀의 고문위원으로 위촉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예비 승무원 및 항공서비스 종사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글로우에듀와의 협력을 통해 영어와 항공서비스 교육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현장에 즉시 적용 가능한 교육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글로우에듀는 김수향 원장의 영입을 계기로 항공사 객실승무원 등 관광산업 종사자 양성을 위해 ‘GLOW TOEIC’과 ‘GLOW SPEECH’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외국어 능력과 실무 역량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