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백화산의 수려한 자연 속에 자리 잡은 명품 코스 <블루원 상주CC> /업체 제공사진 |
㈜태영그룹의 레저 전문 계열사인 ㈜블루원이, 동아일보 후원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레저/골프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1989년 ㈜태영레저 설립 이후 블루원 디아너스CC를 비롯해 전국 총 114홀 규모의 골프장을 운영하며 풍부한 경험을 축적해 온 ㈜블루원은 현재 블루원 용인CC(회원제 18홀/대중제 9홀)와 블루원 상주CC(대중제 18홀), 그리고 블루원 상주 Golf Resort를 운영하며 골퍼들에게 최상의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블루원은 35년 역사와 전통을 지닌 대한민국 골프문화 창조의 산실로 초창기 태영배 한국여자오픈과 SBS프로골프최강전 남자부 대회를 용인CC에서 개최하여 골프 인재의 성장과 골프 발전에 기여하였으며, 현재는 한국주니어골프선수권대회를 개최하여 재목의 발굴과 육성에 기여하고 있다.
35년간 축적해 온 골프장 운영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코스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골프 조인, 노캐디 셀프 라운드, 2~5인 플레이 확대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여 골퍼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한, IT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온라인 예약 및 취소, 상담 문의 등의 절차를 간소화하고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엑스트라 마일(Extra mile)’ 정신으로 고객 감동을 넘어 ‘환대’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창업주의 산업보국 정신을 이어받아 사회공헌 및 장학사업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에너지 절감, 투명한 납세, 업계 최초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 등 골프 업계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