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국내 에듀테크 선도기업 단비교육의 ‘캐츠(CATS)’가 ‘24년 1학기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를 국내 최다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국의 전문학원은 캐츠의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기말고사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학원용 무료 교수학습지원 플랫폼인 ‘캐츠’는 평시 수업부터 내신 대비까지 모든 영역 완벽한 수업이 가능한 수업용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시험기간 때마다 학원이 필요로 하는 시험 대비 콘텐츠를 오픈하며, 전문학원의 니즈를 100% 충족시키고 있다.
먼저 캐츠는 전 과목 ‘전국 학교 기출 족보 원본’을 국내 최다로 제공하며 시험 때마다 학생들의 기출 족보를 구하는 학원 현장의 수고로움을 줄였다. 학생의 학교별 역대 기출 족보는 물론, 동일 교과서를 사용하는 다른 학교의 기출 족보 원본을 함께 제공하여 전체적인 출제 경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전국 학교별 기출 족보를 분석하여 최다 빈출 문제를 예측하여 제공하는 ‘전국 학교별 적중 예상 문제’ 역시 전 과목 국내 최다로 제공한다. 학교별로 제공하는 ‘학교별 적중 예상 문제’를 활용하여 학교별 맞춤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수학은 기출 족보 원본에 완벽 대응하는 ‘기출 족보 쌍둥이 문제’까지 국내 최다로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여 학교 출제 경향에 꼭 맞는 문제로 완벽하게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캐츠가 제공하는 모든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는 ‘맞춤 학습관’을 통해 학생에게 제공하여 자동 채점 및 자동 오답 처방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확실하고 철저한 오답 관리로 오답율을 낮추어 실질적인 성적 향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캐츠의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는 간편하게 ‘기말고사 대비 교재’를 출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활용도를 높였다. 그동안 중소 학원에서 학원 자체 교재를 제작하는 일은 쉽지 않았다. 문제 선정과 편집, 인쇄 및 교재 제본이 완료되기까지 많은 시간과 노동력, 비용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반면, 캐츠에선 이 모든 과정을 축약하여 ‘원클릭’만으로 교재 출간이 가능하다. 학교별로 제공되는 기출 족보와 기출 예상 문제를 활용해 학교별 기말고사 대비 교재를 제작하여 완벽한 성적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대치동에서 종합학원을 운영 중인 H 원장은 “캐츠의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가 오픈 되길 손꼽아 기다렸다. 학생들이 여러 학교에서 시험을 보다 보니 학교별 기출 족보를 마련하는 것도, 기출예상문제를 만드는 것도 쉽지 않았는데 캐츠를 사용하여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었다. 이번 기말고사도 캐츠가 제공하는 적중률 높은 예상 문제로 만든 학교별 시험 대비 교재를 사용하여, 기말고사를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해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캐츠 관계자는 “전국 대부분의 학교가 6월 말 기말고사를 앞두고 있다. 한창 시험 대비로 분주할 학원 현장을 위해 이번에도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를 국내 최다로 오픈하여 무료 제공하고 있다. 학원/선생님이라면 누구나 활용하실 수 있는 캐츠의 전국 학교 기출 족보와 기출 예상 문제를 활용하시어 손쉽게 기말고사를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츠의 24년 1학기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는 학원/선생님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활용할 수 있으며, 캐츠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많은 소식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