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청어람수학 전문학원 제공>
동탄 청어람수학 전문학원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1학기 기말고사 내신 대비반을 이달 2일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번 내신 대비반은 자기주도형 개별 맞춤식 수업을 통해 공부하는 습관을 바꾸고 성적향상 및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설된 수업 과정이다.
청어람 수학학원 측에 따르면 특히 개별 맞춤식 수업을 통한 1대1 첨삭지도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대입 수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 및 특목고 입학을 준비하는 중학생들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학교 내신에 초점을 둔 커리큘럼을 적용해 학습 과정이 운영된다.
해당 커리큘럼에는 학생들의 성적향상을 목표로 ▲확실한 개념 정리를 위해 전 수업에서 배운 내용 테스트 후 오답정리 ▲모르면 알 때까지 틀린 문제 오답 정리 후 추가 확인 정리 ▲시험 대비 학교별 기출문제 정리 및 개별 테스트 ▲강의식 수업 및 개별 맞춤식 수업이 병행된 개별 관리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청어람 수학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중·고등 전문 동탄수학학원으로써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개인별 맞춤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 내신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개설한 이번 기말고사 내신 대비반을 통해 학생들이 긍정적인 학업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학습 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본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