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국제로타리3661지구 부산서북로타리클럽이 지난 23일 수원 수원나자렛집을 방문해 아동들을 위한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올해도 꾸준한 사회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부산서북로타리클럽은 ㈜외식전문기업JK가 주최하는 ‘치킨 DREAM DAY(드림데이)’ 행사에 함께 하며 수원나자렛집의 아이들에게 꾸브라꼬숯불치킨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치킨 나눔을 넘어 아동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
‘치킨 드림데이’는 ㈜외식전문기업JK가 운영하는 치킨 브랜드 꾸브라꼬숯불치킨을 통해 아동시설을 지원하는 행사로, ㈜외식전문기업JK의 전민호 대표, 김태훈 대표 역시 부산서북로타리클럽의 공공이미지위원장으로서 적극적인 참여와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외식전문기업JK 대표이자 부산서북로타리클럽 회원인 김태훈 회원은 “이번 나눔이 아이들에게 맛있는 간식 이상의 의미로 다가가기를 바란다”며,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부산서북로타리클럽의 봉사활동을 더욱 활발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부산서북로타리클럽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며 더 많은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