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캠핑페스티벌 ‘제19회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KOCAF)’이 오는 4월 2일(수) 13시부터 캠핑사이트에 대한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3월 24일(월)부터 3월 30일(일)까지 판매 예정이었던 <VIP얼리버드티켓>은 오픈 30분 만에 판매가 완료됐다.
4월 2일(수) 13시에 예정된 캠핑사이트 오픈은 전기가 제공되는 구역(카라반사이트A)과 전기가 제공되지 않는 구역(오토사이트)로 구분된다.
올해 KOCAF는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구역을 사전 예약 및 유료화로 운영한다. 기존 캠핑장 사이트 수준의 부담 없는 참가비로, 음악, 체험, 클래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온전히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웰컴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콘서트는 <분리수거밴드>가 다양한 사연을 즉흥곡으로 만들며 무대를 시작하고, 이어 위트있는 플로우와 특유의 장악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배치기>의 탁의 무대가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디바 <에일리>가 출연해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치기의 <눈물샤워>는 에일리&배치기의 합동무대로도 준비 중이다.
사이트 예약은 참가는 코베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4월 2일(수) 13시에 캠핑사이트 티켓 예매가 오픈 될 예정이다.
코베아 관계자는 “5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코베아가 준비한 2025KOCAF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