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경기도에서 남학생을 위한 기숙학원인 양지비상에듀가 2025년 대입을 목표로 하는 반수생들을 위한 ‘대입반수반’을 개설하며 수험생 모집을 진행중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6월 23일부터 시작되며, 재수생들에게 수능 준비의 체계적인 로드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지비상에듀의 대입반수반은 국어, 영어, 수학의 핵심 개념을 단기간에 완성할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의 워밍업 기간 동안은 인터넷 강의와 연계하여 주요 개념을 단기 완성하는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학습의 맥을 잘 잡고, 개인별 성취도에 맞춰 학습 리듬을 찾아갈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학원 측은 1반당 20명 내외로 구성하여 소규모 집중관리를 실시하며, 체계적인 학사 관리를 통해 규칙적인 학습 습관 형성과 함께 반수생들의 학습 의욕을 증진시키겠다고 전했다. 이를 위해 자기주도 학습시간 확보, ROTF 시스템, 주간 학습 계획서 작성, 2중 담임제, 1:1 질의응답 활성화, 수학 취약 코칭 등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ROTF 시스템은 정규수업(R), 필수 + 선택수업(O), 성취도 테스트(T), 재학습 피드백(F)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학생들은 담당 학습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인터넷 강의를 선택하고 학습 플래너를 작성하여 학습 진도를 체크할 수 있다.
양지비상에듀 관계자는 “이번 ‘2025 대입반수반’을 통해 수험생들이 대입 준비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성공적인 재수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