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컨설팅 전문 기업 에이제트 파트너스가 2025 원위너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2025 원위너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 제품 및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혁신성과 더불어 소비자 선호도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에이제트 파트너스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맞춤형 경영컨설팅을 제공하며, 경기 침체와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왔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 대상으로 선정됐다.
에이제트 파트너스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직면한 자금난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정부지원사업을 연결하고 정책자금 조달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을 해오고 있다. 이들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들이 정보의 부족으로 놓치는 혜택이 없도록 정부의 정책자금을 활용할 수 있게끔 돕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필요한 사업계획서 작성, 기업 인증, 세금 절세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많은 기업의 경영 안정화를 돕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며 정책자금 지원과 기업 성장에 필수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금리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정부 지원사업을 통한 낮은 금리 정책자금을 추천하고 이들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하는 서비스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에이제트 파트너스의 관계자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더 나은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담팀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었으며, 이 노력의 일환으로 2025 원위너 대한민국 우수기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기업들이 직면한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진심 어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