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유아·초등 전문 교육 브랜드 ‘우리말해’가 3월 신간 교육 교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우리말해 교재는 매월 최신 이슈, 시사를 반영해 새롭게 출간되고 있으며, 유아 연령별 스피치 콘텐츠 ‘자신감스피치’, ‘하브루타스피치’, ‘그림책스피치’와 초등 전용 스피치 콘텐츠 ‘초등국어 발표력’, ‘토론논술스피치’ 외 독해논술 기초를 다지는 논술 콘텐츠 ‘초등국어 어휘력, 독해력’ 교재를 기본편과 심화편으로 출간한다.
특히 최신 이슈를 반영한 주제로 업그레이드되어 제작되는 어린이 전문 스피치 교육 교재는 최신 이슈를 바탕으로 배경 지식을 넓히고 시사, 독서, 토론, 논술, 실전발표 훈련까지 한 번에 담아 통합논술스피치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신간 교육 교재는 연구소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우리말해 말하는교육원’ 전국 가맹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가맹센터로 보급되는 콘텐츠 25년 3월호는 새학기 관련 주제와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역사인 삼일절, 최신 이슈로 소방관들의 노고와 자율주행자동차 외에도 사회, 과학, 문화, 문학 영역에 맞춰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었다.
유아 한글&스피치 프로그램과 초등 독해논술&스피치 프로그램을 교육하는 가맹 브랜드인 우리말해는 2012년부터 교육현장에서 아이들을 직접 만나며, 900종 이상의 어린이 전문 교육 콘텐츠를 개발한 키즈스피치콘텐츠연구소 유주화대표가 운영하는 유아초등 전문 교육원이다.
우리말해 모든 교육은 스피치가 기반이 된 언어 역량 강화 프로그램으로 읽고, 쓰고, 말하기가 한 번에 이뤄져 언어에 강한 아이로 성장시킨다. 우리말해 교육원은 상가형(학원, 교습소), 공부방형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우리말해 유주화 대표는 “교육 과정이 개편되면서 자신의 생각을 글로 쓰고 말로 표현하는 언어능력이 더욱 중요해졌다. 우리말해 언어 역량 강화 프로그램은 우리말 언어를 바르게 읽고 쓰는 것 뿐 만 아니라 바르게 듣고 말하는 능력까지 확실하게 잡아주어 많은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다. 25년 2월 기준 전국 55호점 교육원 오픈을 확정하며, 더 많은 전국 주요 지역 아이들이 우리말해의 특화된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가맹원 운영을 위해 본사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우리말해 수업 및 가맹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