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위한 놀이와 보호자를 위한 휴식이 공존하는 공간
오픈 기념 정기권 및 이용권 할인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 |
▲바운스 더퍼스트 샌드플레이 시설 모습 [사진제공:바운스] |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 바운스(VAUNCE)가 4월 29일, 전라남도 여수시에 ‘바운스 더퍼스트 여수센터’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운스 더퍼스트 여수센터’는 여수시 웅천동에 위치한 트리마제 벨마레몰 2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더퍼스트’는 ‘우리 아이가 처음 만나는 바운스’라는 의미를 담아, 신장 80cm 이상의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공간 구성과 전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수 웅천지구는 신도시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인 지역으로, 어린 자녀를 포함한 가족 단위 거주 비중이 높은 만큼 실내 놀이공간에 대한 수요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또 바다와 이순신 공원이 인접해 있어 관광객들도 자주 찾는 지역이다. 따라서 트리마제 벨마레몰 내 위치한 바운스 여수센터는 거주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쇼핑, 외식, 문화시설 등과의 접근성이 뛰어나 매력적인 공간으로 기대된다.
특히 ‘더퍼스트’ 브랜드는 ‘우리 아이의 첫 번째 바운스’라는 의미로 신장 80cm 이상의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타겟으로 최적화된 놀이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컨텐츠가 풍부하고 직원들이 전 공간에 상주해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며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는 것인 차별화된 강점이다. 특히 시간대별로 운영되는 다양한 컨텐츠 프로그램을 통해 놀이의 다양성과 학습 요소까지 더하고 있다.
주요 시설로는 △창의적인 모래놀이 활동을 할 수 있는 샌드 플레이 △현실 공간의 배경에 가상 이미지를 겹쳐 즐겨보는 AR스포츠 ‘디딤’ △멀티스포츠존, 바운스 러너, 프리점프 존, 볼풀존, 정글짐, 드라이빙존, 스카이 사이클, 에어바운스 외에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각종 아케이드 게임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놀이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바운스 영업운영실 류상우 실장은 “이번 여수센터 오픈을 통해 지역 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가 문화를 제시하고, 보다 많은 가정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친화 공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여수센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바운스 전용 APP 가입 및 인증 시 이용권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픈 기간 한정으로 3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바운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정기권’ 구매 시 보호자 입장권 2매 쿠폰도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방문 고객이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인증 시 카페 제조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오픈 기간 방문 고객에게는 재방문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전국 25개 센터를 직영으로 운영 중인 바운스는 2015년 트램펄린 중심의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로 시작해 지속적인 콘텐츠 확장을 통해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 여수센터는 바운스의 25번째 센터이며, 향후 지역 내 실내 놀이문화 확대의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