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2024년도 수능 국어 영역에서는 문학 과목이 다소 어렵게 출제되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학생들은 2024년도 수능 국어 영역이 지난 6월, 9월 모의평가에 비해 어려웠다고 평가했다. 또한, 일부 전문가들은 문학 과목의 까다로운 선지가 문제를 풀기 어렵게 만들었을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국어 문학 문제집 '해법문학'에 대한 인기가 급부상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교과서 및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천재교육의 해법문학이 '수능 문학의 바이블'이라 평가받으며 인기몰이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해법문학은 예비 고1부터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에게 권장되는 국어 문학 문제집으로 교과서 수록 작품 875편에 대한 심도있는 학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시험장에서 낯선 작품을 만나더라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친절한 커리큘럼으로 학습하는 것이 가능하다.
해법문학은 특히, 친절하고 자세한 해설로 학생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정답의 이유는 물론, 각각의 선지가 오답인 이유를 스스로 깨우칠 수 있어 실전 문제 풀이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이 실제 학생들의 평가이기도 하다.
국어 문학 문제집 해법문학은 천재교육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법문학은 고전 산문, 고전 시가, 현대 소설, 현대 시, 수필극의 5종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구매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