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올림피아드학원(대표 최엘모)이 11월 15일 개최된 ‘2024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베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영어수학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사회산업 공헌/베스트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대한민국 국가와 사회, 그리고 산업에 공헌한 인물‧기업‧기관‧브랜드를 발굴,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전라남도 함평군의회 이남오 의장, 서울관광재단, 중부대학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최윤선아카데미/NFP 재무설계본부, 정진에프피씨 등 총 36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안민우·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아울러 이번 시상식에서는 수상자인 서산해미한과와 정진에프피씨가 수상자에게 협찬품을 증정하였으며, 월간 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지난 잡지의 날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축하하기도 했다.
미국 유학파 출신 영어강사인 효자올림피아드학원 최엘모 대표는 학생들의 적성, 학습 수준, 진로 등을 충분히 파악하여 학생에게 맞는 커리큘럼과 일대일 학습 상담으로 학생들의 기본기를 튼튼히 다지며 성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최엘모 대표는 “학생에게 맞는 커리큘럼과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직접적으로 학생들의 진로에 기여할 수 있는 학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적성, 흥미, 학습 수준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학원으로 꾸준히 성장, 발전해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