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가 얼마 남지 않은 1학기 중간고사를 대비해 학생들이 미리 실전 연습을 경험하고 현 상황을 점검할 수 있는 ‘4월 전국 수학학력평가’를 오는 4월 3일(수)~4월 11일(목)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응시 대상은 세이노 전 지점 중학교 1~3학년 학생으로 대치본점 뿐만 아니라 분당, 반포, 압구정, 목동, 위례, 중계, 동탄, 미사, 수지, 평촌점 등 전국적으로 실시된다. 외부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다.
분당 수학학원 세이노의 수학학력평가 특징은 다수 학교의 출제방식인 단원별 문항 배치와 함께 지식, 이해, 응용, 분석, 융합과 같은 평가 목적별 5단계로 분류되어 있다. 서술형 평가가 포함되어 있으며 시험 결과는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클리닉 수업 방향을 결정짓는데 참고된다.
시험시간은 OMR 답안지 작성 포함 45분이며 시험범위는 1학기 중간고사 시험 범위로 진행된다. 출제 문제는 자체 입시연구소에서 전임 선생님들이 직접 연구하고 제작한 문제로 출제되며 자체제작 교재로도 유명하다.
실제 매년 세이노 수학학력평가에 참여한 많은 학생들 중 수학 100점을 받은 학생들이 대거 배출되었으며 64점에서 91점으로 대폭 성적이 상승된 사례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실제로 세이노는 22학년도~24학년도 동안 의대 및 SKY 대학 합격생을 144명 배출해 낸 곳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소수정예 명품강의를 모토로 1:1 개인별 맞춤 과외식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세이노의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시간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