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등화상영어 1위 토크스테이션이 지난 11월 1일, 서울 한성대학교에서 진행한 ‘TS 라이브 커넥션 피에스타 시즌2’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화상영어 수업을 통해 만나던 원어민 선생님과 학생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로, 업계 최초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로 주목받았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학생과 학부모, 원어민 교사 약 300여 명이 참여하여 행사장은 웃음과 열기로 가득찼다.
‘TS 라이브 커넥션 피에스타 시즌2’는 단순한 이벤트가 아닌 아이들이 “영어로 말하는 즐거움”을 직접 느끼는 실천형 학습의 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학생들은 팀을 이뤄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로 즐기는 레크리에이션, 팀별 영어 미션 게임, 포토존 이벤트, 굿즈 증정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영어로 소통하며 선생님과 교감하는 시간을 보냈다.

현장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아이에게 화상영어 수업으로만 만나던 원어민 선생님을 직접 만날 기회를 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뜻깊었다”며 “선생님에게 줄 편지와 선물을 준비하며 설레어하던 아이의 모습을 잊을 수 없다. 단순히 화상영어를 넘어서 이런 만남이 아이의 영어 학습 동기를 확실히 높여줄 것 같다”고 시즌2에 대한 긍정적인 소감을 전했다.
토크스테이션 관계자는 “시즌1에 이어 이번 시즌2도 큰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아이들이 영어를 학습의 대상으로만 느끼지 않도록 앞으로도 학생과 강사, 학부모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이런 만남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토크스테이션은 인증된 A급 원어민 강사진,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초등화상영어 업계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적 4만 6천건 이상의 업계 최대 수강 후기와 높은 재등록률을 기록하며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한편, 토크스테이션은 다가오는 2월 ‘TS 라이브 커넥션 피에스타 시즌3’ 개최를 준비 중이며,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과 다시 만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