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국내 학원용 무료 교수학습플랫폼 ’캐츠(cats)’가 전천후로 활용 가능한 ‘시험 대비 특화 콘텐츠’ 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전 과목 기출 족보’와 ‘전국 학교별 적중 예상 문제’를 전 과목 최다로 오픈한 데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로 전 과목 내신 대비를 더욱 완벽히 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먼저 ‘시험 대비 특강’과 ‘개념 정리 노트’는 시험을 앞두고 학생들이 시험 전 필수 개념을 확실하게 익히고 점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험 대비 특강’은 교과서별로 전문 강사의 ‘족집게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소단원별로 제공하여 활용성을 높였고 ‘족집게 정리 자료’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확실한 대비가 가능하다. 함께 활용할 수 있는 ‘개념 정리 노트’는 빈칸 완성을 통해 보다 세밀한 개념까지 학생 스스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험 대비 특강’과 ‘개념 정리 노트’ 모두 ‘온라인과제 전송’을 통해 학생 개인에게 개별적으로 전송이 가능하며, 학생들이 개인별로 부족한 부분을 진단할 수 있다. 학생들은 시험기간에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줄이고 효율적인 보완이 가능하여 완벽하게 내신을 대비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국어, 사회, 과학, 역사 전 과목에서 활용할 수 있다.
추가로, 쉽고 간편하게 자체 교재를 만들 수 있는 ‘내 교재 출간’ 기능에서도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중등 과학의 ‘융합과학 교재’가 추가되어 중등 통합 과정의 ‘융합과학 평가 문제집’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으며, 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의 분야별 융합 문제를 제공하여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융합과학 분야를 소규모 학원에서도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학생들을 교육할 수 있게 되었다.
캐츠 관계자는 “캐츠는 학원·강사님의 효과적인 내신 대비를 위해 빠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츠의 업데이트는 하나의 과목에 편중되지 않고 전 과목 고른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과목에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전문학원 및 소규모 학원에서 수준 높은 수업 자료 및 기출 자료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중간고사 성적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 과목 500만 문제은행’을 보유한 국내 최고의 학원용 교수학습 플랫폼 캐츠는 학원·선생님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